B2B마케팅을 이해하라

한상린 강사

안녕하세요,
한양대학교 경영학부 교수 한상린입니다.

강사소개
고려대학교 경영학과 졸업
뉴욕주립대 대학원 경영학 석사
Pennsylvania State University 경영학박사
한양대학교 경영대학장, 경영전문대학원장

2020년 제 2회 상전유통학술상 학술부문 최우수상

[주요 저서 및 연구논문]
“유통원론” 2019, 학현사
“B2B마케팅” 2011, 21세기북스
“웹마케팅 혁명” 2010, 원앤원북스
“페르소나 마케팅” 2004, 더난출판사
“Telepresence, Time Distortion, and Consumer Traits of Virtual Reality Shopping,” Journal of Business Research, September 2020.
- 접기 + 더보기
강사약력
고려대학교 경영학과 졸업
Pennsylvania State University 경영학박사
한양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부 교수
한양대학교 경영대학장, 경영전문대학원장
한국유통학회장
한국마케팅학회 부회장
서비스마케팅학회장
대한민국 국가브랜드위원회 자문위원
- 접기 + 더보기
강사소개
고려대학교 경영학과 졸업
뉴욕주립대 대학원 경영학 석사
Pennsylvania State University 경영학박사
한양대학교 경영대학장, 경영전문대학원장

2020년 제 2회 상전유통학술상 학술부문 최우수상

[주요 저서 및 연구논문]
“유통원론” 2019, 학현사
“B2B마케팅” 2011, 21세기북스
“웹마케팅 혁명” 2010, 원앤원북스
“페르소나 마케팅” 2004, 더난출판사
“Telepresence, Time Distortion, and Consumer Traits of Virtual Reality Shopping,” Journal of Business Research, September 2020.
- 접기 + 더보기
약력
- 접기 + 더보기

샘플강의

TOP